밤하늘 만들기
- 밤하늘 Skybox 임포트 (에셋 스토어에서 받음)
- window → Rendering → Lighting 클릭

3. 밤하늘 적용

4. 파티클 추가 → Twinkle로 이름바꿈
- 트랜스폼 리셋

5. shape 설정

6. Main 설정

- Start Speed를 0으로 하니까 제자리에서 반짝거림

- 컬러는 Random Color


- Start Size 조절하여 자연스럽게 조절 가능!
- 랜덤으로 반짝반짝 거림

7. Emission 설정

8. Size over Lifetime


- 하나 더 복사 후 응용

'Unity_ParticleSyste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파티클시스템으로 떠오르는 축하 하트 효과 만들기 ParticleSystem Congratulation (1) | 2025.06.05 |
---|---|
유니티 파티클시스템 눈내리는 효과 만들기 ParticleSystem (0) | 2025.06.05 |
유니티 파티클시스템으로 화산 용암 효과 만들기 ParticleSystem Volcano Lava (0) | 2025.06.05 |
유니티 파티클시스템 흩뿌리는 물효과 ParticleSystem_Waterjet (0) | 2025.06.05 |
유니티 파티클시스템ParticleSystem 으로 Fire효과 만들기 (0) | 2025.06.05 |